에듀코치가맹 강점

보람이 크다!

"돈 되는 사업이라면 무슨일이든 상관 없으십니까?"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중 겉만 화려하고 실속은 없는 사업에 투자하여 실패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에듀코치는 학생이 50명만 되어도 이익률이 40%가 넘는 진정한 고수익 비지니스 모델입니다. 어떤 아이템이 정말 수익성이 좋은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수가 50명만 되어도 이익률이 40%!! 에듀코치는 진정한 고수익 비지니스 입니다.

에듀코치의 "교실장-튜터"의 구조를 보면, 학생이 많아 콤마수가 많아지면 튜터의 수업(콤마) 시간을 늘리고, 학생이 적어져 콤마수가 줄어들게 되면 튜터가 진행하는 콤마수를 줄이면 됩니다. 즉, 수입에 따라 인건비가 늘어나거나 줄어들기 때문에 유명강사를 두면서 고정적으로 나가는 높은 인건비를 충당해야하는 일반 학원보다 수익성면에서 매우 뛰어나며 안정적인 사업모델입니다.

어떤 아이템이 정말 수익성이 좋은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십시오!

프랜차이즈를 선택할때, 겉만 화려하고 실속은 없는 사업 아이템은 아닌지, 본사가 정말 믿을만한 곳인지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에듀코치는 50년 역사, 전국 2,080개 지점, 15만명의 학생이 이용하는 일본 자립학습No.1 교육기업인 메이코 네트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이미 성공한 브랜드임이 입증된 사업모델 입니다.

1인당 평균 4개 지점 운영!
수익성이 이미 검증된 모델입니다.

이미 일본에서는 1명의 원장이 평균 4개의 지점은 소유하고 있으며, 81개의 지점을 소유하고 있는 원장도 있습니다. 이것은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인 셈입니다. 학원 하나의 원장이 아닌, 여러개를 소유하는 CEO로써의 꿈을 키워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