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코치가맹 강점

창업비용이 낮다!

"수 억원의 창업비용, 언제 회수할 수 있을까요?"


빵집 하나 차리는데 2억가까이 투자하고 수시로 인테리어 4천만원에서 5천만원 투자해서는 2~3년 안에는 창업비용을 회수 할 수 없습니다. 여타 프랜차이즈 아이템에 비해 낮은 창업비용으로 에듀코치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소자본 창업, 에듀코치가 그 해결책입니다.


인테리어 자체 시공 가능! 본사는 마진을 취하지 않습니다.

에듀코치는 인테리어를 핑계로 마진을 취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는 에듀코치 초기 물품 준비에 차질이 없다면 어느 업체에서 하셔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높은 가격의 비품을 억지로 구매하도록 한다거나 자주 인테리어를 바꾸게끔 하여 인테리어, 비품 마진을 에듀코치는 절대 취하지 않습니다.

투자비용 회수 1년이면 가능합니다!

많은 프랜차이즈 아이템의 창업비용은 수억대를 넘나듭니다. 2억 또는 3억 회수하는 것은 얼마의 시간이 걸릴지 장담 할 수가 없습니다. 거기다 창업비용 회수하나 싶으면 인테리어 바꾸라고 하니 창업비용 회수는 힘들기만 합니다. 에듀코치는 학생수 50명 이상을 유지한다면 1년이면 창업비용 회수가 가능합니다. 적은 창업비용으로 고수익을 올리는 에듀코치에 소중한 자본 투자하십시오!

타 프랜차이지 대비 낮은 개설비용, 당신도 창업 할 수 있습니다.

수억대를 호가하는 대기업 프랜차이즈 아이템은 쉽게 창업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식음료 프랜차이즈가 아닌 새로운 업종을 찾고 있습니다. 바로 그 새로움이 에듀코치에 있습니다. 5000만원의 소자본으로 학생을 길러내는 원장님의 프라이드도 함께 가져가시기 바랍니다.